타이탄 별은 최근 가장 달구의 별 정도에서 영화'타이탄'(the 타이탄 2018)에서 인간의 지나 친 번식과 개발을 지구 자원 고갈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인간을 탈취 하기 시작 한 것은 자원의 대립 상황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이부터 우주 밖으로 발전에 새로 운 거주지, 이런 사람이 타이탄 별을 찾아 냈다.하지만, 타이탄은 지구처럼 그렇게 좋은 주거 조건을 가지고 있지 않다. 상황이 급박하게 닥친다면,이 과학자들은 더 나은 행성을 찾기 위해 이전의 탐사를 채택하지 말고, 유전자 공학의 방식을 채택하여 타이탄의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인간의 유전자, 신체, 생활 방식을 변화시키고자 한다.뜻밖에도 한무리의 자원봉사자들을 불러 실험을 시작한후 이런 유전자공학에 대한 인체의 진화는 예기한대로 발전하지 않았으며 나쁜 일이 발생하였다.
신발을 신기 위해 자신의 발을 벗기는 것은 본말이 전도된 것이다.지구를 찾고 있는 줄곧 관심을 모았던 의제 영화'타이탄'하 려는 다른 일종의 접근이 의제를 제시 하여야 한 다는 관점을 아무리 보아도 생각은"다행히이 작가의 꿈은 작가 가 아니라 진지 한 과학 자는이 되고 싶어 했고이 때문에 장르 가 언뜻 보면 sf 외 가방 현황을 반영하는 뼈를 하지만 기실 좀 어리석었다.하지만,이 영화는 단지 정밀도를 추구하기 위해 유전 공학의 선택을 극단적으로 설정하여 과학자들에게 두려움에 신중을 기하고, 한 단계 한 단계 전진하도록 촉구한다. 나는 우주와 유전 공학의 미래에 아마도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고 믿는다.
극본의 발전을 보면 이런 생각이 들기 시작한다."세상에,이 작가는 어떻게 작가 가 되고 전체 비극 냐, 영화 주제는 인간을로 타이탄 별, 그리고 타이탄 싱에 가서 살 거고, 그러나 전체 보 내는 90% 정도 가 공연 준비 과정에서 가까스로 타이탄 별 사람이 출현 할 때 마지막 10% 이고, 또이 마지막 일촉즉발의 태세는 10%야그리고나서 장렬한클라이맥스, 완벽한 결말, 하지만, 영화를보면박안에어떤약이있는것처럼느껴져아주 긴장하고다음신속한것은사라졌다.사실 실험을 받은 사람들은 머리카락이 빠지고 허물이 벗겨지기 시작했는데 정말 그렇게 많은 편폭을 차지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좋아, 네가 생각 할 수 있 는데, 90% 이상 모두 공연 준비 과정에서 그렇게 영화 속 배역 심경에 전환과이들 사이의 상호 작용을 잘 묘사하겠죠, nope, 샘'에서 그 역할을 그다지 설득력이 가득 한 동기, 주인 공이 아내의 입장에 여성 과학자들의 역할과 또 한 성공이 타이탄 싱 인의 배역을이 되고,어느 층도 다듬어진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주인공은 자신의 아이들에게 더 좋은 삶의 질을 가져다줄 가능성을 위해이 실험에 뛰여들었다.이 사회에는 정말 이런 용기를 가진 사람이 있는가?오래전부터제창환경보호, 요구는다음세대에더좋은지구를위한것, 많은사람들이마음에있는것같지않다, 다수사람들은또한순간편리를위해영속적인발전의가능성을희생하는것아닌가?
영화가 끝나갈 무렵, 우리 모두는 타이탄을 만들려는 계획이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했다.주인공이 타이탄으로 돌아온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나머지 모두가이 계획에 실패하고, 오직 한 명만 타이탄에 보내준다면, 화성에서 감자를 재배한 맷 데이먼조차 지구로 되돌아가려 할 것이다. 샘워싱턴은 우주에서 얼마나 행복할까?사람이 어떻게 변할 수 있을까요?노아의 방주에 관한 이야기는 동물들이 적어도 짝을 지어 배에 올라타야 한다고 한다.하지만,"타이탄"이야기의 주인공은 타이탄성에 있는 한 사람만 남습니다. 그는 비행할 수 있고, 매우 강하고, 타이탄의 환경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타이탄 위성이 되려면 얼마나 걸릴까요?주인공 혼자서 그때까지 버틸 수 있을까?나는이 모든 것들이 영화가 급하게 끝날 때 간과된 합리성이라고 생각한다.마지막 막에서 주인공이 화면을 지나가는 것을 보고 나는 당혹스러움만 느꼈다.